Thursday 8 August 2019

BLACKPINK - '불장난 (PLAYING WITH FIRE) Terjemahan Indonesia

Posted by chokyuhyuna at 6:00 pm
Image result for blackpink playing with fire

우리 엄마 매일 내게 말했어
uri eomman maeil naege malhaesseo
Ibuku berkata padaku setiap hari

언제나 남자 조심하라고
eonjena namja joshimharago
untuk selalu waspada terhadap lelaki.

사랑은 마치 불장난 같아서
sarangeun machi buljangnan gataseo
Karna cinta itu seperti bermain api.

다치니까 Eh
dachinikka Eh
Aku akan terluka.



엄마 말이 맞을지도 몰라
eomma mari kkok majeuljjido molla
Ibuku mungkin benar.

보면 맘이 뜨겁게 달아올라
neol bomyeon nae mami tteugeopge daraolla
Karna saat Aku melihatmu, hatiku jadi panas.

두려움보단 향한 끌림이 
duryeoumbodan neol hyanghan kkeullimi
Karna lebih dari rasa takut

크니까 Eh
deo keunikka Eh
rasa tertarikku padamu lebih hebat.

멈출 없는 떨림은
meomchul su eomneun i tteollimeun
Getaran ini tak terhentikan.

On and on and on
On dan on dan on.

전부를 너란 세상에
nae jeonbureul neoran sesange
Aku ingin menyerahkan segalanya

던지고 싶어
da deonjigo shipeo
ke dalam duniamu.

Look at me look at me now
Tatap Aku, tatap Aku sekarang.

이렇게 애태우고 있잖아
ireoke neon nal aetaeugo itjana
Kau membakarku seperti ini.

없어
kkeul su eopseo
Aku tak bisa memadamkan

우리 사랑은 불장난
uri sarangeun buljangnan

cinta kita yang seperti bermain api.
My love is on fire
Cintaku sedang berapi-api.
Now burn baby burn
Sekarang bakar sayang, bakar.
불장난
buljangnan
Bermain dengan api.
My love is on fire
Cintaku sedang berapi-api.
So don’t play with me boy
Jadi jangan main-main denganku cowok.
불장난
buljangnan
Bermain dengan api.

Oh no  이미 멀리 와버렸는걸
Oh no nan imi meolli wabeoryeonneungeol
Oh tidak, Aku sudah melewati batas.
eoneusae i modeun ge jangnani anin geol
Tahu-tahu, ini bukan sebuah permainan lagi.
사랑이란 빨간 불씨
sarangiran ppalgan bulsshi
Cinta itu api merah.
불어라 바람 커져가는 불길
bureora baram deo keojeoganeun bulkkil
Tiup angin, maka api akan membesar.
이게 약인지 독인지 우리 엄마도 몰라 
ige yaginji doginji uri eommado molla
Apa ini obat atau bisa? Bahkan ibuku tak tahu.
도둑인데 경찰도 몰라
nae mam doduginde wae gyeongchaldo molla
Ada seorang pencuri di hatiku namun kenapa polisi tak tahu?

붙은 심장에 부어라 너란 기름
bul buteun nae shimjange deo bueora neoran gireum
Tuangkan minyak di hatiku yang terbakar. 

Kiss him will I diss him
Cium dia akankah Aku mencelanya.

I don’t know but I miss him
Aku tak tahu namun Aku merindukannya.

중독을 넘어선 사랑은 crack
jungdogeul neomeoseon i sarangeun crack
Ini kecanduan masa lalu, cinta ini retak.

심장의 색깔은 black
nae shimjange saekkareun black
Warna hatiku adalah hitam.

멈출 없는 떨림은 
meomchul su eomneun i tteollimeun
Getaran ini tak terhentikan.

On and on and on
On dan on dan on.

전부를 너란 불길 속으로
nae jeonbureul neoran bulkkil sogeuro
Aku ingin menyerahkan segalanya

던지고 싶어
deonjigo shipeo
ke dalam jalanmu yang berapi-api.

우리 사랑은 불장난
uri sarangeun buljangnan

cinta kita yang seperti bermain api.
My love is on fire
Cintaku sedang berapi-api.
Now burn baby burn
Sekarang bakar sayang, bakar.
불장난
buljangnan
Bermain dengan api.
My love is on fire
Cintaku sedang berapi-api.
So don’t play with me boy
Jadi jangan main-main denganku cowok.
불장난
buljangnan
Bermain dengan api.

걷잡을 수가 없는
geotjabeul suga eomneun geol
Aku tak sanggup mengendalikannya.

너무나 빨리 퍼져 가는 불길
neomuna ppalli peojeo ganeun i bulkkil
Nyala api menyebar begitu cepat.

이런 멈추지
ireon nal meomchuji ma
Jangan hentikan Aku

사랑이 오늘 밤을 태워버리게

I sarangi oneul bameul taeweobeorige Whooo
agar cinta ini bisa terbakar malam ini.

0 comments:

Post a Comment

 

Music make colour your day, and feel good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 Gadget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