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August 2019

Red Velvet 레드벨벳 '음파음파 (Umpah Umpah) Terjemahan Indonesia

Posted by chokyuhyuna at 7:59 pm
Hasil gambar untuk red velvet umpah


Umpah umpah umpah umpah
Umpah umpah umpah umpah

Here we go now!
Umpah-pah
Uh yeah
Uh yeah


경고하는데 조심해야
gyeonggohaneunde josimhaeya dwae
Aku memperingatkanmu, kau harus berhati-hati

깊을지도 몰라
gipeuljido molla
Itu mungkin dalam

여럿 봤는데 나오던데
yeoleos bwassneunde mos naodeonde
Aku sudah melihat semuanya dan mereka semua tidak bisa keluar

? 나도 몰라
wae? nado molla
Mengapa? Aku juga tidak tahu

내게 묻지 얼마나 깊은지
naege mudji ma eolmana gipeunji
Jangan tanya kenapa

눈은 보니까
nae nuneun mos bonikka
Mataku tidak bisa melihat seberapa dalam itu

허우적대는 다른 애들과
heoujeogdaeneun jeo daleun aedeulgwa
Semoga kau berbeda dari yang lain

다르길 바래
neon daleugil balae
Dari mereka berkeliaran di sekitar sini


답답하고
mag dabdabhago
Mencekik

숨이 막히고
sumi maghigo
dan mencekik

내게 빠진 맞지?
naege ppajin geo majji?
Kamu jatuh cinta padaku bukan?

너무 겁먹지
neomu geobmeogji ma
Jangan terlalu takut

바로 너야
nan balo neoya neon
Bagiku, itu pasti kamu

숨만 쉬어도 짝이 테니까
summan swieodo nae jjagi doel tenikka
Cukup bernafas saja dan kau akan menjadi mitraku


Feel the rhythm
몸이 기억하는 대로 좋아
momi gieoghaneun daelo joha
Ketika tubuhmu mengingatnya, aku menyukainya

Something unforgettable

바로 지금
balo jigeum
Sekarang juga
맘이 흘러가는 대로 좋아
mami heulleoganeun daelo joha
Ikuti saja hatimu, aku menyukainya

수평선 위를 나는 거야
supyeongseon wileul naneun geoya
Terbanglah di atas cakrawala


Umpah umpah umpah umpah

호흡을 맞추고
hoheubeul majchugo
Tariklah napas bersamaku

Umpah umpah umpah umpah

눈을 맞추고
du nuneul majchugo
Saling menatap mata

Umpah umpah umpah umpah
너와 좋아
neowa na joha
Kau dan aku menyukainya

Something unforgettable

Let the beat drop
기분 So so hot hot
gibun So so hot hot
Merasa begitu panas

Uh yeah

(Baby)
Umpah-pah
? 이상해 (Ding!)
Umpah-pah eung? jom isanghae (Ding!)
Umpah-pah, ya? Agak aneh (Ding!)

, 어디 갔어?
eum, eodi gasseo?
Um, dimana kamu?

자꾸 박자를 놓쳐?
jakku neo bagjaleul nohchyeo?
Kau terus melewatkan iramanya?

경고야 물먹어 (Oh yeah yeah yeah)
gyeonggoya neo tto mulmeogeo (Oh yeah yeah yeah)
Peringatan, kamu minum air lagi

자꾸만 Dumb dumb 잠깐만 Huh
jakkuman Dumb dumb jamkkanman Huh
Tetap bodoh, tunggu

궁금해? -빨간 Yah
gunggeumhae? i ppappalgan mas Yah
Ingin tahu? Rasa si merah ini

행복이란 가깝지 Like ice cream cake! (Ice cream cake)
haengbogilan gakkabji Like ice cream cake! (Ice cream cake)
Kebahagiaan dekat seperti kue es krim!

정신없고 ( 정신없고)
mag jeongsineobsgo (mag jeongsineobsgo)
Gila
숨이 막히고 ( 막히고)
sumi maghigo (sum maghigo)
Dan mencekik

내게 빠진 맞지?
naege ppajin geo majji?
Kamu jatuh cinta padaku bukan?

너무 겁먹지  ()
neomu geobmeogji ma (nan)
Jangan terlalu takut

항상 너야  (너야)
nan hangsang neoya neon (neoya)
Bagiku, semuanya selalu kamu (kamu)

숨만 쉬어도 떠오를 테니까 ( 테니까)
summan swieodo god tteooleul tenikka (neol tenikka)
Cukup bernafas dan kamu akan melayang (Itu akan menjadi kamu)

Feel the rhythm
몸이 기억하는 대로 좋아 (Oh yeah)
momi gieoghaneun daelo joha (Oh yeah)
Ketika tubuhmu mengingatnya, aku menyukainya

Something unforgettable (Unforgettable)
바로 지금 (바로 지금)
balo jigeum (balo jigeum)
Sekarang juga (Sekarang juga)

맘이 흘러가는 대로 좋아
mami heulleoganeun daelo joha
Ikuti saja hatimu, aku menyukainya

수평선 위를 나는 거야
supyeongseon wileul naneun geoya
Terbang di atas cakrawala

Umpah umpah umpah umpah
리듬을 맞추고
lideumeul majchugo
Pertahankan ritmenya

Umpah umpah umpah umpah

발을 맞추고
du baleul majchugo
Terus melangkah

Umpah umpah umpah umpah (Ooh yeah)

너와 좋아
neowa na joha
Kau dan aku menyukainya

Something unforgettable


태양을 담은 (Oh)
taeyangeul dameun (Oh)
Lihat aku

너의 눈빛  (Oh yeah 나를 )
neoui geu nunbich sog nal bwa (Oh yeah naleul bwa)
Dengan matamu menangkap matahari

잊지 못할 순간 좋아
ijji moshal i sungan joha
Aku suka momen yang tak terlupakan ini

Feel the rhythm (Feel the rhythm)

몸이 기억하는 대로 좋아 (My heart 좋아)
momi gieoghaneun daelo joha (My heart joha)
Ketika tubuhmu mengingatnya, aku menyukainya

Something unforgettable (Unforgettable)

바로 지금 (바로 지금)
balo jigeum (balo jigeum)
Sekarang juga (Sekarang juga)
맘이 흘러가 몸을 맡겨 손을 놓지  (Oh)
mami heulleoga ni momeul matgyeo nae soneul nohji ma (Oh)
Hatiku mengalir, andalkan saja aku, jangan kehilangan tangan saya

수평선 위를 나는 거야
supyeongseon wileul naneun geoya
Terbanglah di atas cakrawala


Umpah umpah umpah umpah

호흡을 맞추고
hoheubeul majchugo
Tariklah napas bersamaku

Umpah umpah umpah umpah

눈을 맞추고 (Oh 너와 Ah yeah)
du nuneul majchugo (Oh neowa na Ah yeah)
Saling menatap mata (Oh, kau dan aku)

Umpah umpah umpah umpah

순간 좋아 (좋아)
i sungan joha (joha)
Aku suka momen ini

Something unforgettable (Unforgettable)

Let the beat drop (That’s right)

기분 So so hot hot (Hot)
gibun So so hot hot (Hot)
Terasa sangat panas

Here we go now! (Yeah)
Umpah-pah

0 comments:

Post a Comment

 

Music make colour your day, and feel good Template by Ipietoon Blogger Template | Gadget Review